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등록 방법 (사이렌오더, 선물하기, 프리퀀시, 별적립)

안녕하세요.

Notice. 제 블로그의 모든 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도용하지 마세요. 

요즘 환경보호를 위해 텀블러와 개인컵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외출 시엔 차에, 가방에 텀블러를 항상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스타벅스에서는 텀블러나 보온병, 보틀 류를 구매하면 텀블러 음료 쿠폰을 지급하는데요.
교환권, 영수증과 함께 종이쿠폰으로 출력해 지급하고 있습니다. (요청하면 스타벅스 앱 계정으로 받을 수도 있어요.)

 

무료음료 쿠폰을 받은 즉시 사용하면 상관없지만, 종이쿠폰으로 오래 가지고 있는 경우 분실, 손상되거나 깜빡 잊어버린 채 유효기간을 지난 후 발견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유효기간이 경과해도 파트너분에 따라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 꽤 있었는데 요즘은 절대 불가능한 일이 되었지요.

이런 문제들은 스타벅스 어플에 쿠폰 등록하여 사용하면 간단히 해결되는데요.
MD(텀블러/ 보온병/ 보틀 등)나 원두 구매 시 받은 종이 음료 쿠폰을 스타벅스 어플에 등록해놓으면, 사이렌 오더로 간단하게 적용하여 주문이 가능하고, 유효기간 임박 시 어플 알림을 통해 상기시켜주니 사용률도 훨씬 좋아집니다.
또한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쿠폰은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에게 전송도 가능하니 등록해두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을 앱에 등록해보도록 할게요. (중간중간 Tip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 스벅 텀블러 쿠폰 어플 등록 및 사용방법 Tip

1. 스타벅스 앱(어플)을 실행합니다.
* Tip. 어플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로 처음 이용하면 '웰컴 첫 구매 쿠폰'을 지급하고, 매년 생일마다 '벌쓰데이 쿠폰'을 지급합니다.
* Tip. 스타벅스 카드는 앱이나 매장에서 5천원부터 구매(충전) 가능합니다.


2. 메인화면에 있는 Coupon(쿠폰)으로 들어가줍니다.

 

 

3. 쿠폰페이지 상단에 있는 +를 선택해줍니다.



4.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5. 영수증쿠폰을 선택하고 영수증에 있는 쿠폰번호 17자리와 등록코드 8자리를 입력해줍니다.
영수증에 있는 바코드로 인식하셔도 됩니다.

 

6. 유효기간 10월 30일까지의 텀블러 무료쿠폰이 등록되었습니다.
등록된 음료쿠폰은 사이렌오더로 결제할 때도 적용이 가능하고, 매장 결제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Tip. 쿠폰 종류에 따라 Tall(톨) 사이즈만 가능한 쿠폰도 있고, 전 사이즈에 엑스트라 무료까지 되는 쿠폰도 있으니 쿠폰 상세 내용을 확인하셔서 알차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때 악마의 레시피가 유행이었죠)

Tip. 스벅 텀블러 무료쿠폰 상세보기

*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한 음료에 한해 제공 (병 음료, 생수, 요거트, 리저브 음료 등 일부 음료 제외)

* Free Extra(프리 엑스트라/샷추가, 휩, 자바칩 등) 1개 제공

* 프리퀀시 적립 불가(프리퀀시는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 쿠폰엔 모두 적립이 안되고, 기프티콘/ 기프트쇼/ KT VIP 같은 현금성 쿠폰에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 스타벅스 카드로 추가 1,000원 이상 결제 시 별 적립 가능

*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적용 불가

* 타인에게 선물하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