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쿠폰 발급 및 사용 방법 (2시간+구매금액a)

요즘엔 어딜 가도 주차 자리, 주차 요금 걱정이 되는데요. 

예전엔 주차요금이 무료였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도 사전정산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대부분 유료로 바뀌는 추세입니다.

그렇다고 매번 갈 때마다 쇼핑을 하는 건 아니니, 무료로 주차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지난 현대백화점 2시간 무료주차 방법에 이어, 오늘은 롯데백화점 2시간 무료 주차하는 방법과 주차요금,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어플(앱)만 있으면 사전정산까지 아주 간단해요! 

 

■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방법

1. 롯데백화점 앱(어플)을 다운로드한 후 롯데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엘포인트, 롯데아이몰, 롯데홈쇼핑 등) 

롯데백화점주차비롯데백화점주차장이용요금

 

2. 하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주차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주차한 롯데백화점 지점을 선택하고, 내 차량을 등록하면 됩니다.

롯데백화점주차권롯데백화점주차쿠폰

 

3. 차량 번호 등록은 '경기 13허 1234' 방식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지역 없는 신형번호판은 지역 없음을 선택)

차량 정보수집에 동의하고, 등록하기 합니다. 

차량등록이 되면 무료 주차권을 등록하여야 하는데요. 

무료주차권 및 사전 할인 등록은 아래 사진을 보시고 따라 해 주세요. 

'주차서비스> 지점 선택> 차량등록> 무료주차권/사전 할인 선택'

롯데백화점주차요금사전정산롯데백화점주차요금얼마

 

4. '무료주차권/사전할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할인 혜택에서 '롯데시네마 예매내역, 구매 영수증, 무료주차권'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무료주차권'을 선택하면 2시간 무료 주차할 수 있는 쿠폰이 2장 들어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장의 주차권은 중복 사용은 안되기 때문에 1장을 선택하고 사전 정산을 하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무료주차시간롯데백화점2시간무료주차

 

5. 저의 경우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3시간 13분을 주차하였는데, 3만 원 미만의 식사를 해서 1시간 할인이 되었고, 2시간은 무료주차권을 한 장 사용했습니다. 

나머지 13분에 대한 요금은 부과되지 않았는데, 기본 무료주차시간 30분 안에 포함되는 듯했습니다.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부과기준표와, 구매 금액별 무료 기준표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매 금액별 할인기준

- 1만 원 이상 1시간 무료, 3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 원 이상 3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 4시간 무료

요금 부과 기준

- 기본 30분은 주차료 무료, 추가 10분당 1,000원 

롯데백화점주차장요금표롯데백화점구매금액별주차요금
롯데백화점 요금부과기준 및 할인표

 

오늘은 롯데백화점 무료주차 방법과 주차요금 사전정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롯데백화점 서울점인 '본점, 잠실점, 캐슬플라자, 영등포점, 청량리점, 관악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건대 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과 수도권점인 '분당점, 일산점, 부천 중동점, 구리점, 안산점, 평촌점, 수원점, 인천터미널점, 동탄점', 지방점인 '부산본점, 광주점, 대전점, 포항점, 울산점, 동래점, 창원점, 대구점, 상인점, 전주점, 센텀시티점, 광복점, 마산점'에서 2시간 무료주차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더 현대 서울 주차요금 및 무료주차 하는 방법 (현대백화점 주차쿠폰)

안녕하세요. 요즘 여의도에 있는 '더 현대 서울' 백화점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죠? 도심 한가운데 있는 백화점인데도 숲이 연상되는 실내정원이 조성되어 있고, 식당가에서는 유명한 맛집

vjwmf14.tistory.com